신금정은 2003년 설립된 중국 내 위생허가를 받는 민간기업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간 약 2000여개의 화장품 허가증을 발급받는 등 확실한 지도와 안내로 실수없이 진행하여 풍부한 경험과 실력으로 그 능력을 인정 받아 한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 독일 등 유명브랜드인 샤넬, 구찌, 버버리 등의 위생허가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경내책임자는 선임이 가능한가?
비 특수화장품의 NMPA 제도변경 후 많은 업체들의 고민은 당연 “경내책임자”입니다. 이에 코스모스코리아는 신금정과 협업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국내 많은 업체들에게 “경내책임자”를 대행해주고 있습니다. 경내책임자는 추후 제품 통관에 관련해서도 서류와 비용 등의 안내를 도와주어 국내 업체들이 수출에 있어 제약이 없게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기간과 비용은 저렴한가?
식약처에 내야하는 고정된 검측 비용과 행정 비용이 있기에 업체별로 가격과 시간이 크게 상이하지 않습니다. 다만 어느 업체가 검측이 들어가기 전까지 더 확실하게 서류를 안내하고 구비하냐, 어느 업체가 검측에 문제없게 단상자 설계를 더 잘하냐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위생허가를 취득하는 시간은 크게 상이할 수 있으며, 코스모스코리아에서는 다양한 경험과 실력으로 그 능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