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마케팅 - 디지털마케팅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매출을 끌어올리는,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고객과의 관계을 유지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결과적으로 구매율을 높이는 마케팅 활동이며, 일반적으로 방문했던 이용자를 타겟팅하여 각 단계에 맞는 메세지를 보내는 형태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활용방법

  • 리타겟팅(Retargeting)
  •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

ReTargeting ads

코스모스코리아는 리타겟팅 광고를 통해 매출에 직결 될 수 있도록

'내 상품'에 관심있는 소비자를 추적하여 마케팅을 합니다.

사용자 분석
사용자 분석
지역별 분석
지역별 분석
연령대 분석
연령대 분석
구매패턴 분석
구매패턴 분석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
  •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가치를 정의하고(기획)
  • 그에 기반한 가설을 만들고(A/B테스트)
  • 검증하고(확인)
  • 핵심지표를 보며(분석)
  • 계속해서 조정해 가는 것(수정 보완 ->실행)


웹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찾아 해결하고 성장하기 위한 일련의 모든 과정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02-2055-0885 ~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Company Info.

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07-86-0097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재훈(law@kosmerce.kr)

contact.

02-2055-0885~7

Mon - Fri Am 09:00 - Pm 07:00

Sat.Sun.Red-day, Off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하나의 목표를 가지며,

그 목표는 우리와 함께한 브랜드의 중국 내 매출 성장 입니다.


Copyrightⓒ 2017. KOSMERC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