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SNS 마케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고객과의 커뮤니티 중심의 마케팅입니다.
브랜드 이슈를 만드는 바이럴 마케팅, 기업과 관련된 이슈나 위기관리 대응을 위해 필요한 평판관리 등이 하나의 통일된 컨셉과 전략을 통해 유기적으로 고객에게 알리는 공간입니다.
SNS 마케팅의 목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잠재고객에 대한 유지, 고객 만족입니다. 고객과 직접 대화를 통해 고객의 불만을 파악하고 좀 더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임으로서 소비자에게 진정성과 친숙함을 줄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sns마케팅 전문가를 통해,
콘텐츠 기획부터 송출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자신의 근황, 최근 활동내역, 정보, 소통 등을 공유하며 대화 하기 위해 이용하는 매체입니다.
페이스북은 자신과 연결된 사람 이외의 사람들의 활동 내역에도 노출되며, 기업의 브랜드제품 또는 상세 제품 안내 등 제품 및 브랜드와 관련된 활동을 홍보하는데 적합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매주 1회 기획 및 디자인제작 배포 및 운영
-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같이 사람들과의 공감 및 소통을 하는 차원에서는 같지만
페이스북은 자신과 연결된 사람 이외의 사람들의 활동내역에도 노출되는 반면,
인스타그램은 직접적으로 연결된 사람들만 소통을 중시하는 매체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한장 한장 고급적인 이미지를 창출하는데 목적성이 강하며,
구체적인 키워드 및 관심분야를 타겟으로 하는 광고가 적합한 홍보수단입니다.
매주 1회 기획 및 디자인제작 배포 및 운영
-
블로거 분들에게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 분들에게는 보다 효율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추구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광고 리뷰와는 다르게 해당 캠페인에 적합한 블로거들을 선택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강요받지 않는 자연스러운 리뷰 캠페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네티즌들간의 정보소통은 물론 자유롭고 진실된 컨텐츠를 공유하게 됩니다.
월 10~20명 체험단 모집 및 운영
-
유튜브는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이며,
동영상 채널인 YouTube.com은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협의 후 진행
-
카카오 플러스 프렌드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찾기 내에 자사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카카오톡 사용자와 ‘친구’를 맺을 수 있고,
이후 이런 ‘친구’ 들을 대상으로 쿠폰, 카탈로그 시리즈 등을 전송할 수도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주 1회 기획 및 디자인제작 배포 및 운영
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07-86-0097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재훈(law@kosmerce.kr)
02-2055-0885~6
Mon - Fri Am 09:00 - Pm 07:00
Sat.Sun.Red-day, Off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바로 우리와 함께하는 브랜드사의 중국 내 매출 상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