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케팅 - 중국 바이어

중국바이어(采购商)


마케팅부터 수출까지!?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는 Hs Code를 기반으로한 무역 '빅 데이터' 플랫폼 입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및 중국 마케팅은 물론 고유의 무역 빅데이터 플랫폼인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를 활용하여 업체에 적합한 바이어를 발굴 및 매칭 합니다.


코스모스의 핵심 기술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대량의 빅 데이터를 통하여 먼저 바이어(Buyer)를 검색하고 연결(Match)시켜주는“Trade Match”이며,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Trade Match”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바이어(Buyer)를 찾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2016년6월~ Trade Match R&D
  • 2017년6월 Trade Match ver_1.0
  • 2017년12월 Trade Match ver_2.0
  • 2018년3월 Trade Match ver_3.0

KOSMERCE Trade Match

코스모스코리아 트레이드 매치(Trade Match)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기업 선정하여

기업에 적합한 바이어를 발굴 합니다.

Trade Match Platform

No. 1
검색엔진최적화(SEO)


포털사이트 SEO를 통해 일정 Part를 플랫폼으로 API연동시켜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 합니다.

No. 2
정보공개


기업과 거래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여 투명한 거래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No. 3
거래처 파악(Black Market)


취급하고 있는 상품이 무엇이며, 그 비중을 근거로 거래처를 파악 하고 접근 할 수 있습니다.

No. 4
빅 바이어 산출


기업이 거래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대금을 볼 수 있으며, 그 규모에 맞추어 제안 할 수 있습니다.


The New Market

코스모스코리아는 위생허가 발급 전/후에 따라서,

타깃시장을 파악하고 제휴업체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제품평에 따른 소비자 성향분석을 진행 합니다.

HS Code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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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허가/상품의 특징/마케팅내용 등을 분석하여 중국내 바이어를 지역/물류/채널/매출액 등으로 바이어를 선별하여 매칭 합니다.


#지역분석 #신규채널발굴 #시장



온라인

플랫폼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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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기업들이 허가증(화장품의 경우 위생허가증)을 받기 전에 과경무역 혹은 역직구 형태로 비교적 입점하기 쉬운 바이어를 우선 공략하여 중국 시장의 트렌드 및 소비자 성향 분석을 진행 합니다.


#타오바오 #찡동 #샤오홍슈

오프라인

몰(Mall)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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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기업들이 허가증(화장품의 경우 위생허가증)을 받은 후 진행되는 방식으로, 백화점, 드러그스토어 등 다양한 CS/KA채널에 입점을 목표로 공략 합니다.


#왓슨스 #세포라 #샤샤 #화리엔

Our Online Partner

Our Non-Stop Process

논-스톱 프로세스

마케팅은 도구일 뿐, 코스모스코리아의 주 핵심은 바이어 발굴에서 수출입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회원사를 위한 모든 마케팅을 "실비"로 책정하며, 주 비즈니스모델(BM)은 수출 성사에 따른 성공보수 입니다.

또한, 월 1회 현지 파트너사를 지역별로 방문하여 컨설팅 업체에 대한 PR을 진행하고, 실질적인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어들의 니즈(Needs)를 종합하여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피드백(FeedBack)을 전달하며, 추후 신제품개발, 중국시장 공략 및 트렌드 파악하여 함께 연구하고 개발 합니다.


Kosmerce Non-Stop Export Process


  1. 국내 마케팅
  2. 중국 마케팅
  3. 바이어 발굴
  4. 중국 온라인 플랫폼 입점
  5. 중국 오프라인 수출(일반무역) 진행
  6. 수출성사

02-2055-0885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한화생명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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