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마케팅 - 바이럴마케팅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러스처럼 확산되는 방식의 마케팅을 말합니다.
국내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소문으로 퍼지는 방식을 말하며, 종류로는 블로그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 SNS마케팅이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대표적으로 온라인 캠페인 및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툴(Tool)
-
언론홍보는 가장 효율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언론 홍보 언론보도는 공신력을 가진 언론사를 이용해 정보소개형태의 간접광고를 통한 광고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 보다 고차원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기업에 대한 기업의 메시지인 광고와 달리 언론 홍보 언론보도는 기업에 대한 사회의 시각으로 대중들의 신뢰도가 높습니다.
협의 후 진행
-
온라인 광고란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여 자사의 브랜드나 제품 또는 프로모션을
통하여 홍보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자사의 제품이나 브랜드를 알릴 시 자사의 구매 또는 영향력이 가장 노출 될 가능성이
많은 매체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입니다.
협의 후 진행
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07-86-0097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재훈(law@kosmerce.kr)
02-2055-0885~6
Mon - Fri Am 09:00 - Pm 07:00
Sat.Sun.Red-day, Off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바로 우리와 함께하는 브랜드사의 중국 내 매출 상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