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케팅 - 웨이보(微博)
웨이보(微博)
웨이보(微博)
웨이보는 이용자 수 4억명을 자랑하는 중국 최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입니다.
웨이보는 중국 최대의 마이크로블로그 사이트로, 2009년 8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작다(micro)'는 뜻의 웨이(微)와 '블로그'를 뜻하는 보커(博客)의 첫 글자를 합친 말이다. 글쓰기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고, 다른 회원을 팔로할 수 있어, 중국판 트위터로 통한다.
중국에서는 세계적인 SNS 서비스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사용이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웨이보가 유일한 SNS 소통 창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유행하는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인간관계의 새로운 형식일 뿐만 아니라, 메시지 전파의 신속성과 파급성으로 인해 많은 기업의 새로운 광고 홍보 수단이 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웨이보 [微博] (중국현대를 읽는 키워드 100, 국민대학교 중국인문사회연구소)
웨이보는 중국 내 가장 큰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직접 광고 매체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특화된 채널 입니다.
웨이보
브랜드 오피셜 계정
웨이보 브랜드 계정 관리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향상 할 수 있으며, 공식 이벤트를 통하여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콘텐츠를 배포 합니다.
웨이보
왕홍 콘텐츠 배포
웨이보는 왕홍 콘텐츠 배포를 통하여 팔로우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직접 광고를 집행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콘텐츠를 전달 할 수 있으나, 최근 웨이보 가짜 왕홍(팔로우 조작)에 대한 이슈가 있어 계정 데이터를 분석하여 적합한 왕홍을 선정하여 배포 하여야 합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브랜드 컨디션과 컨셉에 맞추어 콘텐츠 회의를 진행하고 기획하여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 배포 합니다.
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07-86-0097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재훈(law@kosmerce.kr)
02-2055-0885~6
Mon - Fri Am 09:00 - Pm 07:00
Sat.Sun.Red-day, Off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바로 우리와 함께하는 브랜드사의 중국 내 매출 상승입니다.